디지털 기반 서비스
프로세스 자동화 솔루션

차량 서비스 과정 전체를 효율적으로 처리하며 투명성과 고객 경험을 높이는 첨단 통합 솔루션입니다.
초기 고객 상호작용부터 다음 서비스 예약까지, 해당 솔루션은 서비스 업무를 고객 중심 및 원활한 여정으로 변화시킵니다.

Scroll
ABOUT

고객 신뢰 증가, 비즈니스 가치 향상

전문적 자동차 문제 진단, 견적서의 신뢰도, 수리 과정의 투명화 등 핵심 운영 체계를 잡아 드리며,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받는 고객의 지원을 유지하고 비지니스의 가치를 향상 시킵니다.

  • 01
  • 02
  • 03
  • 04
  • 05
Detail

서비스 고객 관리

Customer Management

고객에게 서비스 예약, 차량 업데이트 및 추가 권장 사항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여
고품질 서비스 제공합니다.

  • 고객 정보 생성/업데이트
  • 서비스 예약 생성/업데이트
  • 서비스 이력 관리
Detail

상담 서비스

Service Consulting
  • 차량 상태 점검 디지털 차량 상태 점검표를 제공하여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를 평가하고,
    잠재적인 문제를 식별하여 서비스 상담에 활용합니다.
    (사진/동영상 촬영, 커멘트 작성)
  • 서비스 상담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사진, 동영상을 활용한 디지털 차량 상태 점검표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구체적인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Detail

견적 관리

Quotation
  • 실시간 서비스 세부 정보 인건비 및 부품을 포함하여 수행할 특정 서비스 또는 수리에 대한 세부 가격 정보 실시간 제공합니다.
  • 보증 서비스 수행된 서비스 또는 설치된 부품에 대해 제공되는 보증 기간 및 적용 범위에 대한 정보 제공합니다.
  • 전자 서명 고객이 서비스 또는 수리 승인 및 예상 비용에 대하여 전자서명 가능합니다.
Detail

작업 관리

Repair & Inspection
  • 작업 할당 서비스 관리자가 기술자의 전문성, 업무량, 서비스나 수리의 긴급성을 고려하여
    효율적으로 작업할당이 될 수 있는 관리 툴 제공합니다.
  • 테크니션 차량 상태 점검표 디지털 테크니션 차량 상태 점검표를 활용하여차량의 상태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고객에게 권장되는 서비스 제공합니다.
  • 최종 점검 최종 검사자에게 디지털 최종 점검표를 제공하여 모든 서비스 및 수리가
    만족스럽게 완료 되었는 지 확인합니다.
Detail

차량 인도

Vehicle Handover
  • 차량 인도 고객 설문 조사를 통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고,
    자동화된 서비스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측정합니다.
  • 서비스 예약 정기적인 차량 유지 관리 및 서비스를 장려하여 고객 차량의 지속적인 성능을 보장합니다.
Detail

차량 구성

Car Configuration
  • 실시간 3D 시각화 3D 모델링 및 실시간 렌더링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구성된 차량의 역동적이고 사실적인
    시각화를 제공합니다. 고객은 자동차를 회전하고, 확대하고, 다양한 각도에서 탐색할 수 있습니다.
  • 차량 커스터마이징 고객은 트림, 옵션, 차량 내/외장 색상, 휠 디자인, 액세서리 등의 옵션을 선택하여 차량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컨피규레이터는 이러한 변경 사항이 실시간으로 반영됩니다.
Detail

상담 서비스

Service Consulting
  • 차량 상태 점검 디지털 차량 상태 점검표를 제공하여 차량의 전반적인 상태를 평가하고,
    잠재적인 문제를 식별하여 서비스 상담에 활용합니다.
    (사진/동영상 촬영, 커멘트 작성)
  • 서비스 상담 서비스 어드바이저는 사진, 동영상을 활용한 디지털 차량 상태 점검표를 바탕으로
    고객에게 구체적인 서비스를 추천합니다.
Detail

견적 관리

Quotation
  • 실시간 서비스 세부 정보 인건비 및 부품을 포함하여 수행할 특정 서비스 또는 수리에 대한 세부 가격 정보 실시간 제공합니다.
  • 보증 서비스 수행된 서비스 또는 설치된 부품에 대해 제공되는 보증 기간 및 적용 범위에 대한 정보 제공합니다.
  • 전자 서명 고객이 서비스 또는 수리 승인 및 예상 비용에 대하여 전자서명 가능합니다.
Detail

작업 관리

Repair & Inspection
  • 작업 할당 서비스 관리자가 기술자의 전문성, 업무량, 서비스나 수리의 긴급성을 고려하여
    효율적으로 작업할당이 될 수 있는 관리 툴 제공합니다.
  • 테크니션 차량 상태 점검표 디지털 테크니션 차량 상태 점검표를 활용하여차량의 상태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고객에게 권장되는 서비스 제공합니다.
  • 최종 점검 최종 검사자에게 디지털 최종 점검표를 제공하여 모든 서비스 및 수리가
    만족스럽게 완료 되었는 지 확인합니다.
Detail

차량 인도

Vehicle Handover
  • 차량 인도 고객 설문 조사를 통하여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하고,
    자동화된 서비스 프로세스의 효율성을 측정합니다.
  • 서비스 예약 정기적인 차량 유지 관리 및 서비스를 장려하여 고객 차량의 지속적인 성능을 보장합니다.
close